- ICH GCP
- 미국 임상 시험 레지스트리
- 임상시험 NCT03116919
감자, 고혈압 위험 및 내피 기능 연구 (PHRIES)
2021년 1월 25일 업데이트: Lea Borgi, Brigham and Women's Hospital
흰 감자는 최근 감자가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이 없다고 알려진 후 정부 식품권 프로그램의 현금 가치 바우처에서 다시 허용되었습니다.
그러나 감자와 심장 건강, 특히 혈압 상승의 연관성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 연구는 성인과 어린이의 다양한 집단에서 감자가 혈압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고, 급식 시험에서 감자를 고혈압과 연결시키는 가능한 메커니즘에 대한 일일 감자 추가 서빙의 효과를 평가합니다.
조사관은 또한 정부 식품권 프로그램 참가자의 감자 섭취량을 분석할 것입니다.
연구 개요
상세 설명
감자는 미국과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야채 중 하나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건강한 배고픔 방지법(Healthy Hunger-Free Act)에 의해 제정된 녹말이 많은 채소(감자 포함)의 1인분 수에 대한 제한을 해제하고 흰색 식품을 다시 허용하는 등 감자와 관련하여 정부 후원 식품 프로그램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의학 연구소(Institute of Medicine)가 흰 감자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가 불충분하다고 주장한 후 여성,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특별 영양 보충 프로그램(WIC)의 과일 및 채소에 대한 현금 가치 바우처의 감자.
그러나 연구자들은 최근 나트륨 섭취량 및 기타 잠재적 교란 요인을 조정한 후 3건의 대규모 미국 코호트 연구에서 감자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고혈압 발병률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조사관은 또한 24시간 식이 회상에서 단기간 감자 섭취와 레닌 시스템 활성화 치료 평가의 수정 가능한 효과기(MODERATE) 시험에서 상완 동맥 초음파로 측정된 내피 의존성 혈관 확장과의 연관성을 분석했습니다.
전날 삶은 감자, 구운 감자 또는 으깬 감자를 1인분 이상 섭취한 참가자는 다른 요인을 조정한 후 감자를 섭취하지 않은 참가자(p-value=0.01)에 비해 내피 의존성 혈관 확장이 1.7% 더 낮았습니다.
이것은 내피 기능의 관련성 있는 차이입니다. 이에 비해 나이가 10년 증가할 때마다 내피 기능이 1.2% 낮아졌습니다.
따라서 연구자들은 건강한 성인 남성과 여성의 교차 급식 실험에서 내피 기능에 대한 삶은 감자, 구운 감자 또는 으깬 감자 1인분의 효과를 분석할 계획입니다.
연구 유형
중재적
등록 (실제)
88
단계
- 해당 없음
연락처 및 위치
이 섹션에서는 연구를 수행하는 사람들의 연락처 정보와 이 연구가 수행되는 장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구 장소
-
-
Massachusetts
-
Boston, Massachusetts, 미국, 02115
- Brigham and Women's Hospital
-
-
참여기준
연구원은 적격성 기준이라는 특정 설명에 맞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러한 기준의 몇 가지 예는 개인의 일반적인 건강 상태 또는 이전 치료입니다.
자격 기준
공부할 수 있는 나이
18년 (성인)
건강한 자원 봉사자를 받아들입니다
예
연구 대상 성별
모두
설명
포함 기준:
- 18-45세
- 알려진 심혈관 위험 인자 없이
제외 기준:
- 고혈압, 당뇨병 또는 심혈관 질환의 병력
공부 계획
이 섹션에서는 연구 설계 방법과 연구가 측정하는 내용을 포함하여 연구 계획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구는 어떻게 설계됩니까?
디자인 세부사항
- 주 목적: 방지
- 할당: 무작위
- 중재 모델: 크로스오버 할당
- 마스킹: 없음(오픈 라벨)
무기와 개입
참가자 그룹 / 팔 |
개입 / 치료 |
|---|---|
|
다른: 감자 팔
한 그룹은 1주일 동안 매일 추가로 삶은 감자, 구운 감자 또는 으깬 감자를 먹습니다.
|
참가자는 하루에 추가로 감자 1인분을 받게 됩니다.
|
|
다른: 비전분 야채
그런 다음 녹말이 없는 채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
참가자에게는 비전분 야채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
연구는 무엇을 측정합니까?
주요 결과 측정
결과 측정 |
측정값 설명 |
기간 |
|---|---|---|
|
상완동맥초음파를 이용한 내피 의존성 혈관확장에 의한 내피기능 평가
기간: 일주
|
감자나 비전분 채소 섭취 후 내피 기능 변화
|
일주
|
공동 작업자 및 조사자
여기에서 이 연구와 관련된 사람과 조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구 기록 날짜
이 날짜는 ClinicalTrials.gov에 대한 연구 기록 및 요약 결과 제출의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연구 기록 및 보고된 결과는 공개 웹사이트에 게시되기 전에 특정 품질 관리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국립 의학 도서관(NLM)에서 검토합니다.
연구 주요 날짜
연구 시작 (실제)
2018년 2월 15일
기본 완료 (실제)
2020년 1월 31일
연구 완료 (실제)
2020년 1월 31일
연구 등록 날짜
최초 제출
2017년 4월 10일
QC 기준을 충족하는 최초 제출
2017년 4월 12일
처음 게시됨 (실제)
2017년 4월 17일
연구 기록 업데이트
마지막 업데이트 게시됨 (실제)
2021년 1월 26일
QC 기준을 충족하는 마지막 업데이트 제출
2021년 1월 25일
마지막으로 확인됨
2021년 1월 1일
추가 정보
이 정보는 변경 없이 clinicaltrials.gov 웹사이트에서 직접 가져온 것입니다. 귀하의 연구 세부 정보를 변경, 제거 또는 업데이트하도록 요청하는 경우 register@clinicaltrials.gov. 문의하십시오. 변경 사항이 clinicaltrials.gov에 구현되는 즉시 저희 웹사이트에도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내피 기능 장애에 대한 임상 시험
-
Riphah International University모병Innominate Upslip Suprapubic Dysfunction파키스탄